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적금이자 높은은행 TOP 5 추천

2023. 1. 20.
반응형

적금이자 높은은행

안녕하세요. 요즘 금리가 많이 올랐습니다. 작년 제작년 까지만 해도, 적금 금리는 얼마 되지 않았죠. 하지만 올해는 다릅니다. 발품을 팔 수록 적금이자를 많이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적금 이자가 높은 은행 TOP 5를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보 얻어가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예금 이자 높은 은행

 

이자의 경우 기본금리와 우대금리에 따라서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우대금리 기준(12개월, 단리)으로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GOGO~!

 

TOP 5 Sh수협은행

헤이(Hey)적금

  • 신규고객과 만기재가입고객을 위한 쉬운 금리우대조건, 월 50 한도

먼저 TOP 5에는 수협은행의 헤이적금입니다. 월 50만원 한도에서 최대의 우대금리를 적용 받을 경우 5.10%의 이자율을 보이는 상품입니다.

수협은행 헤이(Hey 적금)
예금종류 정액적립식/자유적립식
계약기간 6개월, 12개월
가입대상 실명의 개인
저축방법 정액적립식 : 신규시 약정한 저축금액을 매월 약정한 날짜에 동일하게 저축
자유적립식 : 신규 및 신규 이후 매월(월 초부터 말일까지) 자유롭게 저축
거래방법 신규 : 스마트폰뱅킹
해지 : 스마트폰뱅킹, 인터넷뱅킹, 영업점
적용금리 기본금리 + 우대금리 (최대 연 0.9%p)

해당 상세 상품 정보

 

TOP 4 BNK 경남은행

주거래 프리미엄 적금

TOP4는 경남은행의 적금인 주거래 프리미엄 적금입니다. 금리의 경우에는 최고 연 5.25%의 이율을 보입니다. 특징으로는 최고금액에 제한이 없다는 점입니다. 위의 수협은행이 월 50만원 한도였던 점에 반해 제한이 없다는 점이 매력적인데요,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경남은행 적금 정보

 

TOP 3 광주은행

남도투어적금

다음으로는 광주은행의 남도투어적금입니다. 최고 연 5.4%의 이자에 가입기간이 12개월, 18개월로 길게 가져갈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만 14세 이상이면 되며, 최소 월 5만원/최대 월 100만원까지 납입이 가능합니다.

상세 정보

웹사이트 바로가기

 

TOP 2 제주은행

더 탐나는 적금3

다음으로는 제주은행의 더탐나는 적금입니다. 현재 아쉽게도 TOP2였지만 얼마 전에 판매가 중지되었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가입을 해서라고 추정이 되는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서 다시 판매가 개시되는지를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판매 재개 확인하러 가기

 

TOP 1 전북은행

JB 카드재테크 적금

다음으로는 최고 연 7%의 적금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전북은행의 JB 카드재테크 적금입니다. 단 조건이 있는데요, JB카드를 사용하고 우대금리를 받는 형식의 고금리 적금입니다.

월 5만원 이상 - 50만원 이내의 금액을 납입할 수 있습니다.

 

상세정보

1등 적금 보러가기

 

정리

지금까지 내용을 종합해 보면 최고 금리의 적금은 전북은행의 적금이였습니다. 특징으로는 이자를 많이 주는 은행은 지역은행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아래에는 이 블로그의 재테크 관련 유용한 정보를 남겨놓겠습니다. 많이 정보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미국 etf 종류 소개 (3배 레버리지, 3배 인버스 상품)

오늘은 미국 etf 우리말로 상장지수 펀드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etf와 상장지수펀드, 레버리지, 인버스 라는 용어에 대해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있으

sceistory.tistory.com

 

초초보 주식 용어 알기 쉽게 정리

오늘은 주식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한 주식 기본 용어를 정리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어려운 용어 때문에 더 어려워 보이고 혼란스러워하시는 분들이 많

sceistory.tistory.com

 

신용등급 올리기 팁 놓치기 쉬운것

직장생활을 시작한 사회인이라면, 신용등급의 중요성에 대해 눈뜰 시기 입니다. 미성년자인 경우나 사회 초년생의 경우 그 중요성에 대해 간과하는 경우가 많은대요, 학생인경우 학자금 대출이

sceis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